Re: 캔버스유화그림 액자틀
신원액자
2024.12.11 13:51
1,349
0
본문
> > > 캔버스유화그림 액자틀 주문하려고 합니다. > > 1. 유화매트 선택하면 될까요? 가격이 틀린 이유는 뭘까요? > > 2. 캔버스 측면은 1.5인데 틀의 측면은 4로 될까요? 틀의 전면과 측면을 바꿀 수 있는건가요? > > 3. 앞면 아크릴은 안하려고 하는데 가능한가요? > >
안녕하세요
유화매트 선택하시면 됩니다
유화매트는 보드매트보다 가격이 비쌉니다
측면틀 1.5CM라고 적어주세요
주문시,
아크릴 없이 하시려면 구매화면 캡쳐해서 보내주시면됩니다
댓글목록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