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쇼핑몰
  • 북마크
  • 카톡상담

질문답변

Re: 액자틀

신원액자
2024.12.11 13:52 1,346 0

본문

> > > 캔버스유화그림 액자틀 주문하려고 합니다. > > 1. 유화매트 선택하면 될까요? 가격이 틀린 이유는 뭘까요? > > 2. 캔버스 측면은 1.5인데 틀의 측면은 4로 될까요? 틀의 전면과 측면을 바꿀 수 있는건가요? > > 3. 앞면 아크릴은 안하려고 하는데 가능한가요? > >



안녕하세요

유화매트 선택하시면 됩니다

유화매트는 보드매트보다 가격이 비쌉니다

측면틀 1.5CM라고 적어주세요

주문시,

아크릴 없이 하시려면 구매화면 캡쳐해서 보내주시면됩니다

댓글목록 0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오늘 본 상품(0)

해당내용 없음

TOP